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

렉스필드cc 여주골프장 느무느무 어려움 ㅠㅡㅠ

by 박뽀기 2020. 4. 18.

렉스필드cc 여주골프장 다녀왔습니당^^

공치기 딱 좋은 날씨라
어쩔수 없이
란딩을 가야만 했네요 ㅋㅋㅋ

예전에는 흐린 날씨보다
쨍한 날씨를 좋아했는데

공치고 부터는
따뜻하고 흐린날씨가
제일 좋아요 ㅋㅋㅋ

오늘이 바로 그날 ♡

하늘을 보세요
구름이 잔뜩입니다

완벽해....!!!!
ㅋㅋㅋㅋㅋ

1시 티오프라서
기온은 거의 18-19도
바람없고

완벽해 ♡

기분좋게 들어가는
여자락커룸

2012년도 개장이라고 들었는데
살짝 올드...크..클래식한 느낌이네요 ㅋㅋㅋ

으음.....
클래식해....

모 시설은 깨끗합니다^^

파우더룸 드라이기 선풍기 등등
전부 다이슨제품이고요 ㅋ

티오프 시간에 겨우 도착한거라
환복후에 로비 사진도
겨우 몇장 찍었어요

동반자들은 아무도 안나오셨고요......
저는 현금을 인출합니다

오늘 천원짜리 내기..

니삼버오
니어 삼천원 버디 오천원
타당천원 배판있음 ㅋㅋㅋㅋㅋㅋ

으아 날씨가
너무 완벽해 ♡

하트 뿅뿅 날려줄만한 날씨 ♡
아깝지 않아 ㅋㅋㅋㅋ

우리 캐디님 어느분이신가
듀근듀근...

아주 경력많으신 캐디님이신거 같았어요

Tee up 시간을 사용하는 골프장과
Tee off 시간을 사용하는 골프장이 있다고요
항상 어떤 시간을 사용하는지 부킹할 때
확인해야한다고 알려주셨네요

Tee up시간은 첫티샷하는 시간
Tee pff시간은 마지막티샷을 마치는 시간
그래서 티오프는 10분전에
미리 티박스 레뒤해야한대요^^

오호
좋은 정보 감사....

했으나....

이 캐디님...
뭔가 촉이 쎄.......

그리고 촉은
항상 옳다능 ㅋㅋㅋㅋ

아하 렉스필드가
웅진꺼였구나!!!

아니 회장님
왜 코스를 이렇게 만들어놨어요

자연친화적인것도 좋지만
무슨 거리목을
파5에 달랑 두개... ㅡㅡ

오비티 헤저드티 없음
아허...

오비는 원래 자리에서 다시 치거나
동반자들의 공 중에서 가장 먼 공 옆에서 치기

헤저드는 빠진곳 옆에서 치거나
동반자들의 공 중에서 가장 짧은 공 옆에서 치기

이거 모야 ㅋㅋㅋㅋ

첫 홀
동반자들 오비 작렬

서드샷으로 티샷 한번 더
...

줄줄이 멘탈나감...

촉이 왔던 우리 캐디님

티박스가는 길에는
영락없이 초를 친다....

여기 코스 페어웨이 좁아요
오른쪽 오비
왼쪽 헤저드
그린 어렵고 세로 짧고 가로 길어요
어프로치 길면 뒤에 공간없어요

헐....
같은말이라도 좀 좋게 해주지...

마음 참 얼어붙게 말해주심...

왼쪽 감겼어요
고객님 볼 죽었어요!

....

지어 가서 보니 ...

파3 130미터에요! 끝

거리 불러줬으니

클럽 알아서 뽑아가라고 기다리심
ㅋㅋㅋㅋㅋㅋㅋ

퍼팅 끝나고 그린 내려가기전에
퍼터 안받아주심
각자 자리에 알아서 꽂고 카트 승차 ㅋㅋㅋ

음....

우측 공간없어요!
죽었어요

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 동반자 뽈 살아있는 경우
많았음

왜 초를 치지?
보통 가보실께요~~~~하든가
아무래도 ㅠ 잠정구 치고 가실께요

뭐 이렇게 뿜뿜해주는거 아닌가 ㅠ

아 놔
이 캐디님 참으로 답답하시네

뭐 이렇지?

동반자중에 유난히
볼 안맞아서 속상해하는 친구샷보고
뒤에서 손가리고 웃음....

헐..

이와중에 시그니처 코스
여기는 캐디가 아무 정보도 주지 않는 룰

알아서 짐작으로 거리 맞추고
에이밍보고 치는 홀

그게 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 일 열심히 안했는데
이제 아예 일을 안한대.....
미춰버림ㅋㅋㅋㅋ

하지만 경치는 너무 좋았음
날씨도 미쳤음

사랑해요 ♡

아 전반을 태로 치고 ㅋㅋㅋㅋ

일단 점심을 못먹어서
그늘집에서
먹거리 시켰는데

황태라면 12000원
황태는 많이 들어있긴 꽥 ㅋ

어쨌든
캐디가 이상하다 대책이 필요하다
지평막걸리로 대동단결
ㅋㅋㅋㅋ

후반 시작하며 캐디님께
동반자중 한명이
컴플레인 작렬했음

그리고 후반
좀 협조적이심

굿샷 칭찬도 하고
격려도 쬐끔하고.....

좀 나아지긴 했지만
나 공치면서
진심 캐디바꾸고 싶은건
이번이 처음.......
하아

여기
파3 홀인데
그린 주변 블랙샌드 ㅋㅋㅋㅋ

스크린에서는 많이 봤는데ㅋ
오 실제로는
처음 봐서 신기방기 ♡

신기방기해서
건너편도 찍어봄 ㅋㅋㅋ

이사진은 왜 찍었나 했더니
자세히 보면 분화구 같은 벙커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어떤 홀은
그린이 가로로 아주 길어서
옆홀 그린과 연결되어있기도....

 

참말로 이래저래 희한한게 많은
골프장이었음!!!

그리고 진짜 겁나 어려운 골프장
캐디님 말씀대로 정교한 샷이어야만 산다....ㅠㅡㅠ

나는 정교하지 못했지만
후반 선방해서 깨백을 하고 왔다 ㅋㅋㅋㅋ

2
2만원 .....ㅋㅋㅋ

전반코스가 너무너무 어려워서
다시 또 가고싶지는....않다....ㅠ

캐디가 완전 완전
...;;;;;

한탄강 36홀 잡혀있어서
오늘은 연습삼아?! 다녀온 란딩이니까
이정도면 대 만족임
흐흐
다시 란딩 후기로 돌아올껍니다 빠이~~~ㅋㅋㅋㅋ

댓글5

  • BJSJ 2020.04.27 10:08 신고

    근래 본 골프장 후기중 가장 잼나네요. 캐디 이야기가 이렇게 흥미진진 할 줄이야ㅋㅋ 진상캐디 만나면 정말 재미 반감 될 것 같아요. 그래도 골프장 경치만 봐도 힐링되는구만요~ 2등 축하합니다~ 부럽.
    답글

    • 박뽀기 2020.04.27 10:17 신고

      감사요^^

      근데 정말 역대급으로
      이상한 캐디였어요...
      너무 싫었음 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모
      잔디는 밟으면
      무조건 좋다능 흐흐



  • 데이비스 2022.03.22 15:23

    보기 골프치고 혼자 민감해져서 캐디한테 승질난거로 밖에 안보이는데?ㅋㅋ캐디가 멀잘못한거임 ㅋㅋㅋㅋ공 못 칠때마다 손잡고 괜찮아요^^해주길 바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 박뽀기 2022.03.24 08:56 신고

      댓글 감사해요~~

      제 실력 자체가ㅋㅋㅋ
      보기 골프면 신나는 날이에요 ㅋㅋㅋ
      승질은요 ㅋㅋ
      그리고 손잡길 바라다니요 ㅋㅋㅋ

      아 거 캐디님
      도움을 못줄망정 상처는 주지말지
      웃기고 화나고 답답했던 순간을 기록한 후기에요 ㅋㅋ

    • 박뽀기 2022.03.24 08:56 신고

      캐디님이 공이 살 확률을 반반이라고 하면
      무조건 죽은거라는 농담도 있잖아요~

      근데 무조건 공이 죽었다고 ㅋㅋ
      가보면 아는건데… 티박스에서
      살았니 죽었니 왜 실랑이하나 싶은ㅋㅋㅋ

      골퍼 수준도 천차만별이겠지만
      캐디님 스타일도 천차만별이니까요
      잘 맞는 분 만나면 같이 웃고 재밌고
      영 아닌 날은 반감되고 그런거 같습니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