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

[강촌 엘리시안 cc] 예쁜 골프장 ♡ 코스 관리 짱짱 ♡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 와우

by 박뽀기 2019. 9. 18.

​집에서 두시간 거리
강촌 엘리시안 cc
하지만 충분히 가치가 있었음 ♡

단, 운전을 내가 했다는게 함정
우에에에
ㅋㅋㅋㅋㅋㅋ​


클럽하우스 도착!!!
날씨도 좋고
클럽하우스도 이쁘네요~~

어머나 ♡
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예사롭지 않아요

얼른 락커룸으로 고고!!!​


락커룸 깔끔^^
직원 호출벨이 벽에 붙어있어요
오오 ♡


경치 왜 막 이렇죠 ♡
너무 이쁘게 ♡


하지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10주년 KLPGA 대...대회가

바로 여기
강촌 엘리시안 cc에서
바~~로 다음주에 열린다고....

이러면
구..구장 관리가
예사롭지 않겠군요!!!!
으악


거 참...
분명히
마음을 먹었지만서도....

풀이 우거진 러프...
마치 보리쌀 게임할때
손 벌리고 있다가 주먹들어오면 꽉 잡듯이

러프가 긴 풀잎을 벌리고 있다가
클럽이 들어오면 꽉 잡고 안놔줌 ㅋㅋㅋㅋㅋ

담번엔 꼭 빠져나가겠다고
다짐해도 무소용

이거놔 놓으라고
나한테 왜이래 ㅠㅡㅠ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덕분에 구장이 완벽하게 관리되어있는데
뽀기 스코어는 허점투성이...ㅋㅋㅋㅋ

캐디언니가
첫홀부터 쭈욱
스코어카드 위에
맘대로 그림을 그리고 계신다 ㅋㅋㅋ

러프멘붕에
점점 의미를 잃어가는 카운팅?!
으허허허

동반자들의 스코어도
뽀기덕분에
하향평준화 되고 있음 ㅋㅋㅋㅋ


오늘 분위기는
도저히 술 한모금도 마시면 안될거 같아서
정신을 단디 차려야할거 같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너무 맛있음 ♡
어머 그늘집
커피가 뭐 이렇게나 맛있지 !????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라운딩 마친 후에는
리필이 안된다는 안내문구
이해가 갑니다

저도리필해가고싶었어요ㅋㅋㅋ
차에서도 마시면서 가고픈
정말 맛난 커피맛 ♡
거참

시원하고 맛난 커피챙겨서
후반 고고 ♡


경치가 열일 ♡


그냥
모든것이 좋았어요 ♡

스코어빼고 ㅡㅡ;;


아참!!!
재밌는 일도 있었어요
강촌 엘리시안 cc 가시면
까마귀를 조심하세요 ㅋㅋㅋ

저희 퍼팅하고 있는 사이
카트가 텅텅 빈 틈을 노리고
간식을 털어갔어요

다행히?! 무화과랑 대추 봉지는
물고가다가 떨어뜨렸는데
과자한봉지는 끝끝내 물고간거 있죠

까마귀가 특히 반짝거리는 물건 좋아한대요
조심하세요^^


저희는 까마귀가 흘리고 간 간식
주워 먹었..ㅋㅋㅋㅋㅋ​

예쁜 강촌 엘리시안 cc
이번 라운딩도 너무 좋았지만
가을에 정말 정말 예쁠거 같아요

처음 와 봤는데
홀 아웃할 때마다
얼마나 아쉬운지 ㅠ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가을에 또 오고 싶네요 ♡


그러고보니 입구에
가을단장을 다 해놓았네요^^

뽀기가 연습 좀만 더 해서
가을에 꼭 다시 온다!!!
강촌 엘리시안 cc ♡
딱 기다려!!!!!
ㅋㅋ

참참!!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10주년 KLPGA 대회
방송해주겠죠??
꼭 챙겨봐야겠어요 ㅋㅋㅋㅋ

프로들은 어떻게 치는지
특히 러프 ㅋㅋㅋㅋ

잘치겠지...
내가 문제지 ㅋㅋㅋㅋ

9월 말에
란딩을 함 더 가게될 거 같은데요
그때까지
열심히 진지하게 연습 해볼랍니다

올해 안정적인 깨백 ♡
해보는걸로 ㅋㅋㅋㅋㅋ

도전!!!!!!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