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방화동 맛집] 남산수제돈까스 ♡ 가성비 맛집 ♡ 쫄면 좋아요 ㅋ

by 공부하고 놀자!! 박뽀기 2019. 10. 7.

방화동에 남산수제돈까스!!!
맛집이 새로 생겼어요

원래 이 자리가 무봉리 순대국이라고
오래오래 하던 자리인데
남산수제돈까스로 바뀌었어요

근데 사람이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방화사거리
LG 베스트샵 전자대리점 옆이에요
방화동 사시는 분들은 모두 어딘지 감 오실듯!!

# 남산수제돈까스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82-1

저는 방신시장 가는 길에 ㅋ
사람이 뭐 이렇게 많은가 해서
들어갔어용 ㅋ


​​돈까스만 있는게 아니고
메밀소바랑 쫄면도 있네요

뽀기가 메밀소바 육수 잘 만드는데
엄청 짜게 ㅠㅡㅠ ㅋㅋㅋㅋ


포장도 된다하니
맛있으면 좀 이용해도 되겠어요

꼬맹이 미술학원이
남산돈까스 맞은편이라
끝나고 저녁먹으로 오면 딱!!

제발 맛있어라~~~~~!!!​


순대국 먹던 오래된 식당이었는데
돈까스 집으로 바뀐게
저에게는 영 어색어색하네요 ㅋㅋㅋ​​


#방화동 남산돈까스 가격표!!!!
#돈까스 6500
#곱빼기 돈까스 9500
#메밀소바 5500
#쫄면도 5500

가성비 짱이죠?

양 적은 저희 세식구는
곱빼기 돈까스 하나
쫄면 하나 시켰어요

뽀기가 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쫄면을 좋아해요 ㅋㅋㅋㅋ

​​​갑자기 고딩때
해바라기 쫄면집 생각나네요
한그릇 1200원ㅋ
​방화동에서 학교나오신 분들 아실듯!!
​​​​​​​


우왕 옛날식 스프!!!
인심 후하게
쫄면 시킨 사람도 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산돈까스.....고...곱빼기가
나왔습니다

양이 엄청 푸짐해요!!
왕돈까스네요 ♡ ​


뽀기가 주문한 쫄면은
기대이상의 점수를 드리겠어요

남산돈까스가 메인이니까
쫄면은 그냥 저냥일까 별 기대 없었는데
어설프지 않고 맛있어요 ㅋㅋㅋ

뽀기가 쫄면에 대해서
쫌 엄격한데....ㅋㅋ

괜춘!!!​


아~~
쌀 좋아하시는 꼬맹이님은
결국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폭풍흡입 ㅋㅋ
싹싹 드셨습니당 ♡ ​


계산하고 나오는데...
사장님이
센스있으시네요
커피기계 두가지로 준비를!!

저는 프림 별로라
아메리카노로 꾸욱~~~~
옆에서 꼬맹이는 코코아를 꾸욱~~~~
ㅋㅋㅋㅋ


​​​​​사람이 바글바글
방화동에 맛집이 은근 많은데
만만한 맛집 하나 또 생겼네요 ㅋㅋ

가성비 좋은 방화동 맛집
남산수제돈까스
꼬맹이 학원 끝나고 방앗간 될 듯 싶어요 ㅋㅋㅋ

신랑 카드로 12000원 딱 긁으면
자기 빼고 먹으면 맛있냐고
딱 카톡 오겠지 ㅋㅋㅋㅋㅋㅋ

꼬맹이는 돈까스
나는 쫄면 ♡
신랑은 회사에서 밥 먹고오기 ♡
이히히히

댓글3

  • 영조 2019.12.13 18:38

    음...공감할 수 없어요.
    맛집이라 하기에는 한참 부족한 식당인데..
    차라리 길건너편 김밥 천국 돈까스가 더 맛있을 수도..
    두꺼운 튀김옷...두젓가락 쫄면...두젓가락 우동...미리 튀겨서 눅눅한 감자
    추억의 스프와 피클 빼면 맛있다고 할 수 없어요.
    3~4차례 갔지만 갈 때마다 실망.

    답글

  • 행복등대 2020.05.26 16:39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일본식 돈까스의 냉장 등심∙안심 성형(포션육) 및
    냉장 돈육만을 사용한 한 번 얼린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제조 전국으로 유통하는
    (주)이삭푸드를 운영하는 관계로 돈까스 관련 글들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